르완다의 고릴라 명명식 - Kwita Izina, 세계 고릴라의 날 개최 > 르완다 뉴스

본문 바로가기
KOR l ENG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Home  >  뉴스  >  르완다 뉴스

뉴스
르완다 뉴스
르완다 뉴스

르완다의 고릴라 명명식 - Kwita Izina, 세계 고릴라의 날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Rwanda Embassy 작성일20-09-09 18:14 조회13회 댓글0건

본문

a276e8d7fc6516e644c997b26a12c618_1599642830_79.jpg
 

르완다의 고릴라 명명식 - Kwita Izina, 세계 고릴라의 날 개최


By Rwanda Development Board.


르완다개발청은 제16회 Kwita Izina 고릴라 명명식이 2020년 9월 24일 세계 고릴라의 날에 온라인으로 개최될 것이라고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제16회 Kwita Izina는 '보존과 지속 가능한 관광 - 미래 세대를 위한 기반'이라는 주제로 개최됩니다.


올해 르완다의 볼케이노국립공원을 고향으로 여기는 24마리의 아기 고릴라들이 매일 그들을 보호하고 돌보는 보존의 최전선인 볼케이노국립공원 직원들에 의해 이름이 지어질 것입니다. 


여기에는 공원 관리인, 가이드, 감독자, 추적자, 수의사 등이 포함됩니다.


세계 고릴라의 날은 유명한 고릴라 보호주의자인 Dian Fossey가 1967년 르완다에 Karisoke Research Center 설립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이 날은 전 세계 사람들이 야생의 고릴라를 보호하기 위한 보호노력에 동참하도록 장려하는 날입니다. 


올해 온라인 행사에서는 관리인, 수의사, 연구원들이 고릴라를 보호하기 위해 매일 일하는 방식에 대한 업데이트와 늉웨국립공원 주변 지역사회의 식수 접근성 개선을 위해 착수한 르완다개발청 커뮤니티 프로젝트의 양도식도 다뤄질 것입니다.


커뮤니티 프로젝트는 관광 수익 공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전체 관광공원 수익의 10%가 지역사회에 재투자되어 르완다에 있는 국립공원에 인접한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합니다. 


또한 올해 르완다개발청은 보존 및 민간 부문 파트너와 협력하여 학자, 연구원, 보호론자, 정책 입안자 및 민간 부문이 함께 모여 오늘 날의 보존 문제에 대하여 논의하고 토의하고 해결책을 모색하는 온라인 세션인 '보존에 관한 대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9월 4일에 진행된 온라인 기자회견에서 Belise Kariza 르완다개발청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올해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Kwita Izina는 멸종 위기에 처한 마운틴 고릴라를 보호하는데 앞장서는 사람들을 축하하고 르완다의 보존 성공을 르완다인들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우리의 아름다운 나라를 방문하도록 영감을 주고 자연 서식지에서 마운틴 고릴라를 보기 위한 트레킹을 통해 경이로움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르완다는 관광에 개방되어 있으며 이 부문은 우리의 보존 활동의 많은 부분을 뒷받침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지속 가능한 관광이 국가 발전과 환경 보호 노력에 미치는 영향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이유입니다.


'Kwita Izina'로 알려진 갓 태어난 아기에게 이름을 지어주는 관습은 수세기동안 르완다 문화의 일부였습니다. 아기 고릴라의 이름은 가족 집단과 서식지에서 각각의 고릴라를 모니터링하는 진행중인 프로그램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유될 예정입니다.


기사 원문: https://bit.ly/3bDRYH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FO

CEO : 달릴라 야스민 암리 수에드/ Dalila Yasmin AMRI SUED
Business Num : 106-84-05415
Tel : +82-2-798-1052
Fax : +82-2-798-1054
Address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20길 13 수영빌딩 5층
E-Mail : infoseoul@embassy.gov.rw
Copyright © 주한 르완다 대사관. All rights reserved.   LOGIN